2018.06.06 (수)

스타트업

내가 원하는 시간과 공간에서 저렴하게 운동할수 있는 모바일PT, '건강한친구들'



건강한친구들은 11년간 트레이너로 활동했던 안진필 대표의 건강과 운동에 관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5년부터 이를 영상콘텐츠로 제공하는 유망 헬스케어 스타트업이다.


2017년 상반기에는 신한은행과 계약하여 신한은행 전 지점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건강캠페인 모바일pt서비스’를 진행하며 역대 건강캠페인 중 연령대와 상관없이 가장 많은 1300여 명이 신청 하였고 그 중 500명이 선발 되어 진행 했었다.


또한 건강한친구들(대표 안진필)과 글로컬헬스 유통&마케팅 기업 오엔케이(대표이사 강오순)가 지난 1월 2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건강한친구들과 오엔케이 측이 업무 협약을 진행하게 된 서비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약 1분 가량의 운동 코칭 영상으로, 근골격계 질환 예방을 위해 구성된 것이 특징이고 업무 협약을 계기로 약국 중심으로 고객들의 운동 습관을 개선하고 더 나아가 라이프 매니지먼트(life management) 즉 생활 습관 전반에 대한 상담을 약국에서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에 건강한친구들 안진필 대표는 “건강한친구들의 모든 운동 솔루션은 분당서울대학교 병원과의 협약으로 공동 연구를 진행하고 효과를 검증 받고 있다”고 밝혔으며 “약국에서 제공하는 운동용품의 대한 지식이 미비한 소비자 에게 정확한 활용법과 체형개선을 할 수 있는 운동영상을 제공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image credit : 건강한친구들

건강한친구들 웹사이트 : http://healthyfriends.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