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1 (화)

뉴욕 스타트업

세입자와 건물주를 위한 모바일 건물 관리 플랫폼. 빅스비(Bixby)


image credit : Bixby


빅스비 (Bixby)는 2016년 설립한 뉴욕 기반의 스타트업으로 빅스비 (Bixby)는 모든 유형 및 크기의 건물 소유주 및 관리자가 부동산을 더 효율적이고 효율적으로 유지하면서 세입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모바일 건물 관리 플랫폼이다.


빅스비(Bixby)는 세입자와 통신하고 유지 보수 요청 및 임대료 등 청구금을 징수하기 위해 웹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공동체로 변화시키는 것을 돕는다. 또한 지역의 소규모 중소기업 비즈니스 파트너 통해서 이동 및 보관에서 청소,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에 이르기까지 온디멘드(on-demand) 홈 서비스를 제공한다.


Bixby의 게시판은 건물의 유지 관리 요청 / 관리 포털; 통지 시스템; 온라인 지불(ACH & credit / debit) 등이 있어 부동산 소유자 및 관리자가 부동산을 더 연결되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공동체로 변모하도록 도와준다.


Bixby의 # 1 목표는 거주자와 거주자가 귀하의 건물 유형이나 규모에 상관없이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귀하의 건물에서 더 오래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Bixby는 현재 1k 개 이상의 건물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액셀러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Newark Venture Partners로부터 자금을 투자 받았다.


About Team

마크 스무클러(Mark SmuklerZ) : Co-Founder & CEO

알렉스 헤샬롬 (Alex Ohebshalom) : Co-Founder, Director of Sales


Bixby 웹사이트 : https://www.livebixby.co/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