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8 (일)

주택 단기임대 플랫폼 '삼삼엠투', 안드로이드 앱 2.0 버전 출시



프롭테크 스타트업 스페이스브이가 주택 단기임대 플랫폼 ‘삼삼엠투’의 안드로이드 앱 2.0 버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삼삼엠투 2.0 버전에서는 사용자 편의성과 서비스 기능 향상을 위해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UI/UX 개선으로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검색 및 채팅 기능을 강화해 사용자들이 원하는 단기임대 주택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전반적인 성능 개선을 통해 앱 안정성을 증진시켰다. 이는 사용자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로, 사용자들은 이제 삼삼엠투를 이용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단기임대 계약을 할 수 있게 됐으며 주택 선택의 다양성도 증가했다.


국내 최대 부동산 단기임대 플랫폼 삼삼엠투는 2019년 12월 첫 공개됐다. 공개 당시 오프라인 서비스를 병행하며 온라인에서는 두드러진 성과를 내지 못하다가 모바일 앱 서비스에 집중하기 시작하면서 2022년 10만 앱 다운로드를 기록한 이후 1년 만인 올해 5월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빠른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다.


출장, 이사, 인테리어 공사 등 기존의 단기임대 수요에 더해 코로나 팬데믹 이후의 해외 유입, 워케이션, 한 달 살기, 자취방 살아보기 등 신규 수요가 증가한 결과다. 최근에는 고금리와 전세 사기 위험 등의 이유로 젊은 층에서 주 단위 임대차 계약인 ‘주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박형준 스페이스브이 대표는 “삼삼엠투는 부동산 단기임대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서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변화하는 환경에 발맞춰 빠르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삼엠투 : https://33m2.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