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8 (일)

뉴플로이, 인사·급여 AI 자동화 매니저 앱 정식 출시


credit : 뉴플로이


인사·급여 업무 자동화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뉴플로이가 기업과 소상공인 대상 통합 직원 관리 서비스인 ‘뉴플로이 매니저앱(뉴플로이)’을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정식으로 출시된 매니저앱은 뉴플로이 AI 기술 탑재로 최신 근로기준법에 의거한 연봉·일급·시급 등에 따른 급여 대장 생성 퇴직금 자동 계산 △외부의 인위적인 개입 없이 자동 급여 이체 등의 기능이 탑재돼 더욱 간편하고 자동화된 급여 처리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의 서비스 중이던 △출퇴근 관리 및 근무스케줄링 △연차관리(저축휴가제 지원) △전자근로계약서 △중도 입·퇴사자 급여 처리 △4대 보험 취득상실 신고서 간편 팩스 발송 △원천세 납부 등 서비스 고도화를 실시, 매월 반복적으로 진행됐던 업무들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자동화했다.

 

특히 뉴플로이는 시중 은행들과 시스템 연동을 통해 별도의 인터넷 뱅킹 로그인 없이 사전 설정에 따라 자동 급여 이체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용노동부 가이드라인에 맞는 급여명세서도 자동 생성 후 발송까지 되는 것이 특징이다.

 

뉴플로이 김진용 대표는 “뉴플로이는 급여·인사 업무 처리에서 아웃소싱업체를 활용할 수 없는 중소사업자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기술력을 집약해 완성도 높은 자동화 서비스를 구현했다”며 “이번 상반기 내 원천세 신고파일 제공, 채용 홈페이지 자동 생성 등의 기능을 추가해 인사·급여 업무 통합자동화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겠다 ”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