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목)

위니브, IT 학습자들을 위한 지역 기반 스터디그룹 플랫폼 ‘스터디인’ 출시



위니브는 2일 IT 학습자들을 위한 지역 기반 개발 스터디그룹 모집 플랫폼 ‘스터디인(Studyin)’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터디인은 사용자가 직접 스터디그룹을 개설해 참여자들을 모집하고, 채팅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지역 기반 온·오프라인 스터디그룹 포털 시스템이다.


스터디인의 최대 특징은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희망하는 스터디를 개설하고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기준으로 스터디 목록을 제공하며, 세부 검색 기능도 제공한다.


이에 사용자는 상세 지역, 주제, 분야, 언어, 기술, 난이도 등 검색 필터를 이용해 원하는 스터디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채팅 기능을 통해 스터디원 간의 소통도 편리하게 이뤄질 수 있어 더욱 활발한 스터디 활동이 가능하다.


스터디인은 이를 통해 지역 간 교육 기회의 불평등과 접근성의 한계를 해소하고자 한다.


위니브 이호준 대표는 “스터디인을 통해 개발자들이 지역 기반 스터디그룹을 손쉽게 찾고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ICT 청년 지원 프로그램과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청년들의 성장과 발전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스터디인 : https://www.studyin.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