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7 (월)

스타트업

팝업스토어 중개 플랫폼 스위트스팟, CI∙BI 변경


팝업스토어 공간 중개 서비스를 운영 중인 (주)스위트스팟이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BI(Brand Identity)를 도입한다고 8일(한국시간)  밝혔다.


새해를 맞아 스위트스팟은 전문적이면서 브랜드에 적합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뜻의 프로 플렉서블(Proflexible, Professional + Flexible)로 기업 이미지를 정의하고 가로, 세로 형태의 새로운 CI∙BI를 공개했다.


‘스위트스팟’의 새로운 CI∙BI는 크게 공간, 열린 가능성, 접점에 중점을 두고 제작 됐다. 세부적으로는 ▲브랜드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을 연결하고 ▲맞춤형 서비스로 새로운 가치 창출과 경험의 가능성을 제공 ▲건물주, 리테일러,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접점 역할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위트스팟은 수도권의 랜드마크 빌딩, 호텔, 대형 오피스와 아케이드 등의 공간에서 기업들이 팝업스토어를 열 수 있도록 중개해 주는 IT 플랫폼이다. 지난 한 해 동안 총 1000개 이상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를 열었으며 매출은 전년 대비 330% 성장했다.


스위트스팟 김정수 대표는 “기존보다 더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팝업스토어의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더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스위트스팟 : http://www.sweetspot.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