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목)

스타트업

비즈플레이, 경비지급관리 서비스 오픈


비즈플레이 경비지급관리 화면


비즈플레이가 10월 31일 경비 지급관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비즈플레이의 경비 지급관리 서비스는 비즈플레이에 탑재되는 앱 중 하나로 경비처리 한 영수증을 기반으로 지급 내역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경비지출을 한 사용자가 영수증 증빙내역을 재무회계 담당자에게 전송하면, 재무회계 담당자는 화면에서 그 내역을 즉시 확인하고 사용자에게 비용을 지급할 수 있다. 


이전에는 경비를 쓴 사용자들의 내역을 수기로 기록해 비용을 지급해야 했다. 비즈플레이의 경비 지급관리 시스템을 사용하는 담당자는 시스템 내에서 지급요청내역, 지급 예정내역, 지급 완료 내역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또한 사용자의 내역을 이체 파일 형태의 엑셀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 관리가 용이해졌으며, 각 사용자의 지급 계좌 관리도 할 수 있어 계좌 관리 또한 쉬워졌다. 


사용자를 세분화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경비를 지급한 사용자와 아직 지급하지 않은 사용자를 구분할 수 있고, 사용자가 올린 지급 요청 금액 중 일부만 지급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이다. 


경비 지급관리에서 처리할 수 있는 증빙내역은 개인형 법인카드, 개인카드, 기타 영수증, 티머니 영수증 등이다. 각 유형에 따라 각기 다른 아이콘으로 표시되며, 조회한 사용자의 경비지출 리스트는 엑셀 파일로 저장이 가능하다.


비즈플레이 : http://www.bizplay.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