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8 (금)

슬릭코퍼레이션, 피트니스센터 고객 안심 결제 ‘하이페이' 출시



피트니스센터 전용 회원관리프로그램(CRM) ‘하이파이브’를 운영하는 (주)슬릭코퍼레이션이 가맹점 이용 고객들의 안심 결제를 돕는 ‘하이페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1년만에 2000개 이상의 피트니트센터 가맹점을 돌파한 하이파이브는 고객 매출 대시보드, 재등록 회원 알림, 수업 예약, 강사 전용앱, 채팅, 공지사항, 자동 수업 푸시 알림 등을 제공하는 것을 기반으로 현재 40만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하이페이는  피트니스나 필라테스처럼 선결제가 필수인 운동 업장의 폐업 시 이용자들의 피해를 없애고자 지급보증보험 가입을 기반으로 결제 리스크를 최소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이페이를 도입한 하이파이브 가맹점은 복잡한 보증보험 가입 절차를 해소하고 별도로 지급되는 안전 결제 단말기 사용으로 예기치 못한 상황 발생 시 환불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가맹점주는 선결제 비용 보장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업장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우선 하이파이브는 하이페이를 수도권 50개 가맹점에 시범 운영을 실시하고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전국 1000개 가맹점에 무상 공급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슬릭코퍼레이션 김형주 공동대표는 “티메프 사태로 인해 고액 결제가 필요한 서비스업에서 고객 신뢰도가 하락하는 상황”이라며 “결제 리스크 최소화에 앞장서 고객들의 신뢰도 강화와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설립된 슬릭코퍼레이션은 지난 2020년 스파크랩 등으로부터 초기 투자를 유치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