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4 (금)

스타트업

위브랩,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통합 관리 서비스 ‘Eventy’ 출시


Evnety서비스 랜딩화면


주식회사 위브랩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이벤트 통합 관리 서비스 ‘이벤티(이하 Eventy)’를 론칭하고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Eventy 서비스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때 이벤트 등록부터 운영, 당첨자 선정 등 이벤트 업무 진행 전반에 걸쳐 이벤트 운영자의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솔루션이다.


그동안 운영자들은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때마다 모든 과정을 수작업을 통해 처리함으로 인해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모되고 업무 효율이 높지 않았다. 위브랩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이러한 업무 관계자들의 업무 요구사항과 애로사항을 반영하여 Eventy 서비스 기능을 개발했다.


이벤트 등록과정은 이벤트를 진행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포스트 주소와 간단한 이벤트 관련 정보만 입력하면 완료된다. 포스트만 등록하면 이벤트를 운영할 때 제일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되는 참여자들의 댓글 수집이나 당첨자 선정 등의 과정이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플러그인 설치 없이도 Eventy 서비스 안에서 모두 자동화된 기능으로 제공된다.




위브랩 비즈니스 총괄 홍병훈 이사는 “Eventy 서비스 오픈을 통해 점점 더 증가하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운영자들이 수작업으로 진행하면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업무 로드를 줄이고 더 많은 이벤트 운영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위브랩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더 높은 광고 효과를 이끌어내는 기술 기반 마케팅 전문 스타트업이다. 2013년 케이큐브벤처스와 중소기업청의 민간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TIPS) 프로그램에서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현재는 페이스북 마케팅을 시작으로 인스타그램, 구글 등으로 광고 플랫폼 마케팅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광고 매체 플랫폼의 기술적 변화를 주시하고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는 솔루션 개발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image credits : 위브랩

위브랩 :  https://www.wivlab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