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9 (토)

뉴스

블록체인랩 ‘인큐블록’ 발대식 개최


사진: 인큐블록 발대식


블록체인랩 인큐블록(IncuBlock, 대표 조원선)은 최근 서울 여의도 위워크에서 발대식을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 행사에는 미국 스탠포드 대학교를 비롯해 KAIST, GIST, 고려대학교, 텐센트, 체인파트너스, 해시드, 파운데이션엑스 등이 참석했다.


주대준 전 카이스트 부총장과 텐센트의 범조유(范祖维)가 축사를 진행했고, 패널토크 시간에는 조원선 인큐블록 대표의 진행으로 김서준(해시드), 표철민(체인파트너스), 황성재(파운데이션엑스)가 참석했다.


인큐블록은 블록체인 기술을 연구하는 프로젝트팀에게 입주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블록체인에 대한 기술 지원, 역량 강화를 위해 블록체인 팀과의 네트워킹 등을 지원한다. 또한 투자 및 후원팀에게도 블록체인 기술 교육 및 비즈니스 육성을 위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인큐블록 조원선 대표는 “최근 암호화폐의 가치 하락은 블록체인 생태계 발전의 기회가 될 수도 있다”면서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위해 모두의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며 인큐블록은 블록체인 기업과 기술을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인큐블록 INCUBLOCK 소개 

인큐블록은 금융/유통/행정 등 산업 전분야의 4차 산업혁신을 이끌어낼 블록체인 기술의 연구/육성을 목표로 2018년 4월 5일 출범하였다. 미국 스탠포드 대학교, KAIST, 고려대학교, 다양한 블록체인 관련 기업 및 투자자와 협업하여 최고의 블록체인 전문가를 양성하는 허브이다.


인큐블록 INCUBLOCK 웹사이트: https://www.incubloc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