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8 (수)

뉴욕 스타트업

소셜 미디어 분석으로 마케팅에 혁명을 일으키는 'HYPR'


@https://hyprbrands.com/



HYPR는 모든 정보를 영향력있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와 고객에 관한 정보로 정리하는 플렛폼으로  HYPR의 데이터베이스는 마케팅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HYPR은 몇 번의 간단한 검색으로 모든 캠페인에 대해 완벽한 영향력있는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있게하고 소셜 미디어 정보를 구축하여  특정 잠재 고객을 대규모로 도달 가능하게 한다.


HYPR은 2013 년에 설립된 뉴욕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으로, HYPR의 검색 엔진은 주요 소셜 채널에서 1 천만 명이 넘는 영향력자를 대상으로 프로필 및 고객 통계를 제공하는 스마트 색인을 활용한다.


HYPR는 사용자들이 이름이나 잠재 고객 인구 통계 (관심 분야, 위치, 연령, 소셜 플랫폼)별로 영향 요인을 검색하여 마케터들이 어떤 종류의 캠페인이든 가능한 한 최고의 사회적 영향을 찾을 수 있게 한다.

 

HYPR은 루이비통 모에 헤네시 (LVMH), 넥스트 모델스 (Next Models), 팹시코 (PepsiCo), 허스트 매거진스(Hearst Magazines), 캘빈클라인 (Calvin Klein), 타임(Time Inc0, 및 에스티 로더 (Estée Lauder)를 포함한  Fortune지의 답  500 브랜드중 100개 이상의 기업들과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 및 홍보 대행사 25개를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다.



About Team 

Gil Eyal : Co-Founder & CEO

Guy Tamir : Co-Founder & CTO 



기사제공 : HYPR

웹사이트 : https://hyprbrand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