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29 (목)

뉴욕

기업의 여행경비를 줄일수 있는 혁신적인 플래트폼 'Rocketrip'


(사진 www.rocketrip.com )





2013년 설립한 뉴욕소재  스타트업 Rocketrip, Inc는 기업 여행 경비를 줄이기위한 선도적인 기술 플랫폼 'Rocketrip'을 운영하고 있다 


Rocketrip는 기업들이 30% 이상의 여행경비를 절약 할 수있는 혁신적인 기업 여행 솔루션 이다.


Rocketrip는 직원들로 하여금 그들 여행경비의 절감된 부분중 절반을 가질 수 있게 함으로써, Rockettrip은 책임있는 소비를 유도하게 된다.  


이 기술의 연산체계는 각각의 여행에 있어서 개인화된 최적의 예산(Budget to Beat)을 만들어내기 위해, 기업의 여행정책과 실시간 여행 비용및 가능성의 여부를 통합시켜준다. 


직원들은 그들이 선호하는 웹사이트나 여행관리회사를 이용하여 에약을 하고, Rocketrip은 기업주들에게 기업의 지출, 절감 및 직원들의 여행 행태에 대한 통찰과 분석을 제공한다.


Rocketrip는 베세머 벤처 파트너스(Bessemer Venture Partners), 커이넌 파트너스 ( Canaan Partners), 제나케스트 벤처스 (Genacast Venture), Crunchfund (크런치 펀드 ), 와이 컴비네이터 (Y Combinato) 및 엔젤 투자자들 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기사 ,이미지 제공 : Rocketrip Inc

웹사이트 : https://www.rocketri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