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4 (일)

기본분류

최고급 시설 갖춘 JY 휘트니스, 마곡점 오픈



JY휘트니스 복도
(사진제공: 라니컴퍼니)

최근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휘트니스 센터도 많이 생기고 있다. 기존 런닝머신, 사이클, 웨이트 기구들만이 있던 헬스장에는 요가, 댄스 등의 각종 GX수업, 스피닝, 필라테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는 종합 스포츠 시설로 거듭나고 있는 추세다. 여기에 밀론, 비웨이, Nohrd 등을 갖춘 프리미엄 센터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프리미엄 스포츠센터 JY휘트니스 마곡점이 오픈했다. 

한창 개발중인 마곡신도시에 위치해 있고 9호선 신방화역 출구앞이라는 이점으로 오픈 초기임에도 많은 회원들이 찾고 있다. JY휘트니스 마곡점에는 최고급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으며 헬스, GX, 스피닝, 밀론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 JY휘트니스 마곡점 인테리어 시공은 스포츠시설 인테리어 전문 기업 라니컴퍼니에서 진행했다. 

라니컴퍼니는 휘트니스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설계/시공 전문 업체로 지난 10년간 300회 이상의 설계/시공 진행으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또한 라니 휘트니스, 라니 키즈 스포츠 등의 프랜차이즈 센터를 운영 중이다. 

휘트니스, 필라테스, PT샵 창업 또는 기존 센터의 리모델링 공사, 헬스장 인테리어를 생각 중이라면 언제든지 라니컴퍼니를 통해 컨설팅은 물론 인테리어, 운동기구 설치, 위탁운영 등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라니컴퍼니 개요 

라니컴퍼니는 2006년 스포츠센터 인테리어, 리모델링 설계/시공을 시작으로 성장한 스포츠센터 전문업체다. 지난 10년간 국내 대형 스포츠센터 300건 이상의 공사 진행으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종합컨설팅, 위탁경영 등 스포츠센터와 관련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기업이다. 현재 라니휘트니스, 라니키즈스포츠 등의 가맹점도 함께 운영중이며, 현재 다방면으로 성장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