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7 (수)

기본분류

씨엔티테크의 ‘CNT 스터디센터’,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

CNT 스터디센터, 최근 프리미엄 독서실이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면서 창업희망자들의 관심 끌어…
CNT 스터디센터, 공부하기에 적합한 공간·시스템구성은 물론 학습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CNT 스터디센터, 가맹사업 활발히 진행하여 올해 안에 40개 이상의 센터 오픈 목표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에서 운영하는 'CNT 스터디센터'는 최근 프리미엄 독서실이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면서 창업희망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프리미엄 독서실은 언론을 포함한 많은 창업 관련 매체에서 창업 유망직종으로 소개되고 있다. 특히 CNT 스터디센터는 자체 인테리어 시공 노하우를 통해 타 경쟁 브랜드 대비 합리적인 투자비에 뛰어난 시설을 자랑한다. 또한 창업 후 낮은 인건비와 운영·관리가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어 사회초년생은 물론 중장년층, 주부들에게도 적합한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CNT 스터디센터는 공부하기에 적합한 공간·시스템구성은 물론 학습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주변 소음을 덮어주는 작용을 해 집중력에 도움을 주는 백색소음기를 사용한 것이 대표적인 예이다. 또 최근에는 사물인터넷(IoT) 스타트업인 '드론학교'와 함께 국내 최초 IoT 독서실 관리 시스템 개발에도 착수했다.

 

씨엔티테크의 전화성 대표는 "CNT 스터디센터는 초기투자비용이 적어 투자 회수기간도 단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가맹사업을 활발히 진행하여 올해 안에 40개 이상의 센터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씨엔티테크는 푸드테크 플랫폼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97%로 시장을 선도하는 독보적 1위로 자리매김한 IT기업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