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수)

기본분류

크레이저 커피 그룹, 예비 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 개최

장사 잘 되는 카페의 저자가 말하는 카페 운영 노하우 제시
27일 토요일 오후 두시 서울시 종로구 커피 랩에서 실시



크레이저 커피 그룹이 예비 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크레이저커피그룹)

커피전문기업 ㈜크레이저 커피 그룹이 지난주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27일 사업 설명회를 실시한다. 

㈜크레이저 커피 그룹은 박람회 진행기간 동안 에스프레소 블랜딩 시음 행사를 진행해 차별화된 커피 맛으로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카페 창업의 교과서라고 불리는 ‘장사 잘 되는 카페’의 저자이자 ㈜크레이저 커피 그룹 전기홍 대표가 ‘장사 잘 되는 카페, 허와 실’이라는 주제의 강연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 이후 1:1 개인 컨설팅 상담이 이루어져 ㈜크레이저 커피 그룹 가맹사업 및 운영 전반의 자세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 

㈜크레이저 커피 그룹 전승용 본부장은 “크레이저 커피는 점주들과 소통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커피전문 프랜차이즈”라며 “이번 강연에는 가맹사업 내용뿐만 아니라 카페 창업 관련해 유의해야 할 사항을 다뤄 예비 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사업 설명회는 27일 오후 두시에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크레이저 커피 랩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저 커피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크레이저커피그룹 개요 

크레이저커피는 커피에 대한 열정과 창의적인 마인드로 새로운 카페 문화를 선도하는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또한 카페에 적용될 수 있는 라떼아트, 로스팅, 머신 등 실용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정적이고 단조로운 커피 문화에서 벗어나 활기차고 역동적인 커피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