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6 (토)

기본분류

프리미엄 독서실 CNT스터디센터, ‘2017 굿 디자인 어워드’ 선정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CNT스터디센터가 '2017 굿 디자인 어워드'에 선정되었다.


굿 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여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된 CNT스터디센터의 내부 인테리어는 자연채광을 최대한 살리고 친환경 마감재 사용과 미세먼지 필터 공기 순환시스템을 더해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독자적으로 디자인한 에코 1m 와이드 데스크와 정품 시디즈 의자 배치, 집중력 향상을 위한 백색 소음기 설치 등으로 학습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완전히 밀폐된 독립 구성으로 몰입형 학습을 위한 ‘프라이빗 큐브’, 환기형 윈도우 열람실 1인석 구조로 집중 스터디를 위한 ‘싱글 스페이스’, 오픈형 다인실 구조로 경쟁 유도형 ‘멀티 스페이스’, 그룹스터디를 위한 ‘스터디 룸’, 휴식과 안정을 취할 수 있는 ‘북카페’로 각각의 공간들을 조성하여 학습자들이 학습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씨엔티테크의 전화성 대표는 "CNT스터디센터는 자연에서 얻은 나무의 따뜻함과 심플하고 편안함이 돋보일 수 있는 공간을 추구한다"며 "공부하는 이들에게 공부 외의 환경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집중력을 높여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디자인 전문가와 소통하여 학습자들에게 최적의 학습 공간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CNT스터디센터는 학습자들의 학습 솔루션을 관리하는 스터디코디 소프트웨어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제공하며, 지난해 12월 대전지족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공부가 잘 되는 독서실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