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5 (목)

기본분류

소자본 치킨창업 치킨매니아,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치킨매니아가 18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코리아델로스KD)

소자본 치킨창업 유망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치킨매니아가 18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치킨매니아는 대표 메뉴 새우치킨으로 인지도를 높인 치킨 프랜차이즈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창업자금 대폭지원 혜택 및 배달형 창업자들을 위한 1010만원 창업 혜택 등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공개할 예정이다. 

창원지원 프로그램은 신규, 업종전환, 양도양수에 상관없이 홀/배달매장 모두 가맹비를 본사에서 전액 지원하는 내용이다. 

또 배달전문 매장은 투자비용에 가장 부담이 되는 인테리어 비용을 크게 낮췄다. 예비 점주는 원하는 인테리어 업체를 선택해 직접 시공할 수 있으며 본사 시공을 원할 경우 평당 130만원으로 부담이 거의 없다. 이를 활용하면 배달전문 매장은 1010만원 선에서 오픈이 가능하다. 

이미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데 업종 전환을 희망할 경우에는 간판비와 교육비 정도의 비용으로 업종변경이 가능하다. 기존 주방기기나 집기 및 내부 시설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비용을 투자해 새로운 아이템으로 재기가 가능하다. 

치킨매니아는 치킨 창업을 희망하시는 예비 창업자 분들이 최소한의 비용으로 투자해서 안전하게 매장을 운영하는 데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며 퇴직금을 다 투자하지 않고도 부담 없이 창업할 수 있는 치킨매니아만의 창업자금 지원 프로그램을 이번 박람회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치킨의 요리화’를 목표로 맛의 퀼리티를 높이고 자체 물류유통시스템을 갖춘 철저한 식재료 관리로 7월에는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예비창업자를 위한 1:1 맞춤형 창업간담회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치킨매니아 서울 등촌점, 경남 거제 수월점, 경남 양산1호점에서 진행된다. 참석 희망자는 치킨매니아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