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8 (화)

500 프랜차이즈

씨엔티테크,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무료입장권 제공

CNT 스터디센터,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사전 신청자 대상 무료입장권 제공
사전 참가신청 씨엔티테크 및 CNT스터디센터 홈페이지 통해 가능
현장에서 창업 전문 컨설턴트 1:1 맞춤형 무료상담 운영… 계약 진행 시 다양한 창업 특전 제공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의 프리미엄독서실 브랜드 'CNT 스터디센터‘가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사전 참가신청자를 대상으로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CNT 스터디센터는 오는 24일(월)까지 사전 참가를 신청한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제 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방법은 씨엔티테크 홈페이지(http://www.cntt.co.kr) 또는 CNT 스터디센터 홈페이지(www.cntstudy.co.kr)에 접속해 무료입장권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무료입장권 수령방법으로는 신청서에 기재한 주소를 통해 우편으로 교부되며, 선착순 우선 교부로 잔여 입장권 소진 시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씨엔티테크의 전화성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CNT 스터디센터의 경쟁력 있는 운영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현장 상담 후 계약이 진행되면 초기투자부담을 줄이는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니 전문성 있는 창업 상담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CNT 스터디센터는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의 본사를 갖고 있어 뛰어난 재무 안정성이 특징으로, 학습자의 개인 성향에 따른 다양한 특화 공간을 제공해 스터디 족의 새로운 아지트로 주목받고 있다. CNT 스터디센터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창업박람회에서 전문 컨설턴트들의 1:1 맞춤형 무료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해 예비 창업자들의 원활하고 안정적인 창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