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22 (금)

500 프랜차이즈

CNT스터디센터, 학부모·학습자들 위한 ‘스터디코디’ 앱 출시

씨엔티테크, 오는 26일 학부모·학습자들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스터디코디’ 출시
스터디코디, 무료체험 및 좌석 예약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전화성 대표, “학습자들에게 공부하기 좋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힘쓸 것”




한국 푸드테크 플랫폼 1위 기업 씨엔티테크(주)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CNT스터디센터가 학부모·학습자들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오는 22일 밝혔다.

 

CNT스터디센터가 오는 26일 출시를 목표로 하는 ‘스터디코디’ 애플리케이션은 회원관리 기능은 물론 무료체험 및 좌석 예약 서비스, 입·퇴실 현황 확인 서비스, 학부모 안심 서비스, 리포트와 학습기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터디코디가 출시됨에 따라 학습자들은 오프라인 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애플리케이션에서 실시간 무료체험 및 좌석예약이 가능하며, 입·퇴실 시간과 학습시간누계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녀와 학부모가 애플리케이션을 함께 설치할 경우에는 학부모가 자녀의 등록내역 및 입·퇴실 내역 등 CNT스터디센터 내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다. 또한, 학습자의 출석률과 센터 내 학습시간 랭킹, 전국 학습시간 랭킹, 학습 누적 시간 등을 리포트로 제공하며, 목표학습시간을 설정하여 달성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학습기능도 갖추고 있다.

 

씨엔티테크 전화성대표는 “CNT스터디센터만의 집중·몰입형 학습공간에 인공지능 서비스를 탑재함으로서 학습자들이 공부할 수 있는 최적의 여건을 만들게 되어 기쁘다”며 “학습자들에게 공부하기 좋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스터디코디 출시 소감을 전했다.

 

한편, CNT스터디센터는 지난 7월, 실시간으로 좌석현황 및 매출조회 등의 기능이 탑재된 독서실 관리 프로그램인 ‘스터디코디 for 센터장’ 애플리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바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