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3 (금)

500 프랜차이즈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롱스, 매달 우수매장 선발 및 다양한 지원 제공

공정한 절차 통한 선발과 온·오프라인 전방위 지원



프리미엄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브롱스는 11월부터 매달 수제맥주의 대중화에 크게 기여하고 훌륭하게 매장을 운영한 점주 8명을 선발해 ‘우수가맹점’ 시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가맹점의 운영관리를 지원하고 점주와 본사 사이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전담 슈퍼바이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브롱스는 슈퍼바이저를 통해 확인되는 전국지점의 관리상태, 점주들의 긍정적인 판매태도, 원활한 의사소통 여부 등 정량적이고 정성적인 부분을 다양하고 공정하게 평가하여 점주들의 매장운영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브롱스의 결정은 우수매장의 선발을 단순히 매출순으로 결정하지 않고 전국지점의 점주들 모두에게 공평하게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전담 슈퍼바이저를 통해 마련된 면밀한 평가기준을 사용한다. 


‘수제맥주의 대중화’라는 슬로건을 실현하기 위해 점주들과 끝없이 소통하고 있는 브롱스 프랜차이즈 본사는 이번 ‘우수점주’ 선발 제도를 단순한 1회성 이벤트가 아닌 지속적인 시스템으로 정착 및 발전시켜 점주들의 사기진작과 매출 향상 등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브롱스 소개 


브롱스는프리미엄 수제 맥주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롱스는 유통 과정의 혁신을 통해 국내의 다양한 수제 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ronxpub/

웹사이트: http://www.pubbronx.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