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7 (수)

기본분류

한식의 세계화를 꿈꾸는 Bob Lee Rice Burger





▶역사

한식의 세계화를 꿈꾸는 Bob Lee Rice Burger는 지난 2014년에 오픈한 한식브랜드로, 빠르고 간편하게 식사를 원하는 21세기 소비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식품으로 지속적인 소비트 랜드를 반영해 급변하는 소비욕구에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식품이다.

Bob Lee Rice Burger는 미국식 패스트푸드에 길들여져 있는 소비자들에게 기존 햄버거인 빵을 건강에 좋은 쌀로 대체하여 신세대들에게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한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랜드이다. 또한 누구나 좋아하는 밥요리를 영양을 골고루 유지하면서 빠르고 손쉽게 접할 수 있게 하여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로 대중화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

 

▶국내 가맹점

7개점 (서울 세종대점, 서울 사가정점, 수원 경희대점, 일산 식사점, 부산 기장점, 강원대점, 경남 창원점

 

 

▶브랜드 소개와 전망

Bob Lee 의 라이스버거는 햄버거빵 형태로 빵을 밥으로 대체하여 각종 신선한 야채 및 고기 그리고 조미료를 넣지 않은 특별 소스로 만들어 정말 간편하고 영양분이 풍부하고 몸에 좋아 바쁜 일상 속에 끼니를 거르기 쉬운 학생 및 직장인에게 제격인 Healthy food이다. 무엇보다 특허 받은 특수한 쌀로 지어 밥이 흐트러지지 않고 햄버거와 동일하게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버거의 형태를 구현했다.

밥리버거는 영양가는 높고 가격대는 저렴하면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 때문에 해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현재 홍콩 철도청과 MOU를 체결, 전 역사구간에서 밥리버거 체인점을 계약 중에 있으며 중국에서의 밥리버거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중국 현지공장을 계약했씁니다. 이 외에도 러시아, 중국, 독일 프랑스 등 다양한 외식업체에서 밥리버거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가맹점 제안이 들어오고 있다. 해외진출 국가로 중국, 러시아, 베트남 3곳에 가맹점 운영 중이다.

 

 

▶주요메뉴

밥리스페셜버거, 떡갈비버거, 치킨마요버거, 햄김치참치버거, 매콤돈육버거, 와사비참치버거, 청양불고기버거, 전주비빔버거, 매운낙지버거, 화이트어니언버거, 소고기장조림버거, 돈까스버거, 치킨데리야끼버거, 닭갈비버거, 치즈불닭버거 등 20여개의 다양한 메뉴가 있다

 

 

▶교육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밥리버거의 메뉴에 관심을 지닌 식품사업체의 경우 합작투자 또는 외국 현지업체에 자사의 기술지식 및 재료 조달이 가능하며, 해당 나라 현지인들의 입맛과 기호를 고료한 메뉴개발이 가능하다. 밥리버거는 정기적으로 해외 프랜차이즈 박람회 및 상담회에 참가하여 자사 브랜드와 메뉴를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연락처

(주)밥리버거 시스템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 1217-6 해영빌딩 5층

070-5056-0368

+82-10-2028-7277

www.bobleeburger.com


출처: 프랜차이즈ERP연구소

웹사이트: http://www.frane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