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7 (토)

뉴스

비전웍스벤처스, 소셜벤처 배치 1기 ‘프리 액셀러레이팅’ 참가 기업 모집



액셀러레이터 비전웍스벤처스는 소셜벤처 창업자를 대상으로 소셜벤처 배치 1기 ‘SV 액티베이션 - 프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가할 기업을 6월 17일까지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기술보증기금이 주최하고 비전웍스벤처스가 주관 기관으로 참여하며 소셜벤처 생태계 활성화 및 역량 강화를 목표로 운영된다.


비전웍스벤처스는 중소벤처기업부 등록 액셀러레이터로 창업 경험을 기반으로 사회 혁신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고자 창업자 출신 팀 코치들이 모여 활동을 시작했다.


배치 1기 프로그램은 소셜벤처 창업자를 대상으로 운영하며, 투자 라운드를 준비하기 위한 집중 교육과 시드 투자가 함께 진행되는 프리 액셀러레이팅으로 소셜벤처의 성장을 지원하는 게 특징이다. 우수 참가 기업에는 최소 1000만 원에서 최대 1억 원의 시드 투자가 제공된다. 또 과정 수료자에게는 스타트업 입주 공간, 사업화 자문 지원 등 비전웍스벤처스 펠로우십이 꾸준히 지원된다.


비전웍스벤처스 김민표 대표이사는 “창업가의 행동 특성을 이해하고 창업 의도로 연결될 수 있는 집중 교육과 투자 라운드를 준비하기 위한 프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초기 기업이 안정적으로 소셜벤처 생태계에 정착할 수 있도록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V 액티베이션 - 프리 액셀러레이팅’ 참가 등록 : http://www.svfund.kr/

비전웍스벤처스 : http://www.vwv.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