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4 (수)

뉴스

김기사랩, 배치프로그램 3기 모집

스타트업 내비게이터 김기사랩은 액셀러레이팅 배치 프로그램 ‘김기사랩 3기’를 2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김기사 창업자들의 밀착형 멘토링은 물론, 국내외 창업자들과의 직접적 교류 및 노하우를 전수하고, 데모데이를 통한 후속투자 유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IT를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그 시장을 주도할 만한 역량과 열정을 가진 법인 설립 3년 이내의 스타트업이라면 분야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2월 19일까지 가능하며, 3월 17일에 최종 팀들의 선발을 마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3기 스타트업에는, 1억 원부터 최대 3억 원의 투자, 김기사 창업자들의 성공적 창업 경험을 바탕으로 한 팀당 개별 밀착 멘토링, 국내외 성공 창업자 및 관련 업종 종사자 위클리 강연과 정기 네트워킹, 투자자 초청 프라이빗 데모데이를 통한 후속투자 연계, TIPS 프로그램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김기사랩은 국민 내비게이션 ‘김기사’ 창업자(김원태, 박종환, 신명진)들이 잠재력 있는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를 위해 설립한 액셀러레이터로, 2019년도부터 현재까지 총 27개의 스타트업에 투자하였으며, TIPS 운영사로서 투자팀들의 TIPS 프로그램 선정 및 후속투자 유치 등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


김기사랩 : https://www.kimgisacompany.com/https://www.kimgisacompa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