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1 (일)

뉴스

고위드,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협약 체결


스타트업을 위한 B2B 금융솔루션 핀테크 기업 고위드가 스타트업 협회인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스타트업에 효용 있는 사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고위드는 이번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의 MOU를 통해 스타트업 자금 운용의 고정 지출 비용을 감소시키고, 안정적이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상호협력 파트너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고위드는 스타트업 법인카드 ‘고위드 카드’ 발급 시 스타트업 운영에 필요한 최적화된 혜택만 모은 GBC(고위드 베네핏 클라우드, Gowid Benefit Cloud)를 표방하며, AWS, 구글 지스위트, MS오피스365, 젯브레인(Jetbrains), 어도비,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드롭박스등 스타트업이 가장 많은 지출을 하는 IT SaaS 7개를 정가보다 평균 10% 이상을 상시 할인한다. 특히, AWS는 청구 금액의 5%라는 국내 최고 할인율로 베네핏을 제공해 AWS 사용량이 높은 스타트업에게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또, 9월 30일까지 코리아스타트업포럼회원사를 대상으로 특별한 베네핏을 제공한다. 고위드 카드를 발급받는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의 회원사에게는 AWS 서비스 사용시 2년간 사용 가능한 크레딧을 무상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유료지원프로그램인 Business Support 지원 프로그램을 1년간 무상 지원할 예정이다. 고위드는 AWS 액티베이트(AWS Activate) 프로그램 참여사로서 베네핏을 제공한다.


고위드 김항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타트업의 지출 비용을 줄이는데 기여하고 싶다”며 “앞으로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함께 전국의 스타트업이 일상 고정 지출을 줄일 수 있도록 IT SaaS를 시작으로 모빌리티, HR, 푸드 등 스타트업에 필요한 할인 베네핏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