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금)

뉴스

소니, 사업화 지원 Web 애플리케이션 '스타트 대시(StartDash)' 업데이트


메인화면 


소니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데 필요한 준비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Web 애플리케이션 '스타트 대시(StartDash)'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지난 27일 실시했다.


StartDash는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Sony Startup Acceleration Program (소니 시작 가속 프로그램 이하  SSAP)'에서 태어난 Web 응용 프로그램이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최대 10 명으로 프로젝트를 진행되는 팀 기능으로 StartDash에서 만든 프로젝트에 회원을 초대하여 최대 10 명까지 팀을 결성할 수 있다. 구성원의 업데이트 내용을 '활동 이력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어 팀 구성원 간의 정보 공유 및 업무 분담이 원활해져 사업의 준비를 더욱 가속화할 수 있다. 





(활동 내역 화면) 


또한 크라우드 펀딩용으로 체크리스트의 추가, 갱신검사 목록을 업데이트하였다. 추가된 체크리스트에 의해 크라우드 펀딩을 실시할 경우의 확인 항목이 명확해지며, SSAP가 제공하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First Flight'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다.


image credits : Sony

Sony Startup Acceleration Program (SSAP) 

https://startdash.sony-startup-acceleration-program.com/



본 기사는 PR TIMES로부터 제공받아 게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