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2 (화)

킥스타터에서 200,000 달러를 모금하고 싶습니까? 성공하는 법을 가르쳐 드립니다.

크라우드 펀딩 마케팅



니스나스 인더스트리(Nisnas Industries)의 요시(Yossi)는 연속 기업가이자 성공적인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제작자인 오메르 마티다후(Omer Matityahu)와 대화하는 과정에서 귀하의 캠페인이 Kickstarter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유용한 팁을 발견하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의 세계를 깊이 파고들었다.


• Nisnas Industries는 어떤 회사인가? 

15개 이상의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한 Nisnas Industries는 혁신적이고 날렵한 제품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 이 인터뷰는 누구와 하는 것인가? 

주최자 Yossi가 성공적인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작성자이며 연속 기업가인 Omer Matityahu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그의 가장 최근의 캠페인은 퍼펙트 노트 (Perfect Notebook)이었다.


• 크라우드 펀딩 팁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 

프로젝트 페이지에 더 많은 지원자를 끌어들이는 방법에 대한 최신 성장 해킹 팁과 전략을 확인해라.


Kickstarter에 대한 캠페인이 점점 더 많아짐에 따라, 플랫폼에서 자신의 고유한 입지를 구축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진정으로 혁신적인 캠페인 아이디어로 군중들로부터 돋보이는 것은 쉽지만 일반 제품과 동일하게 수행하면  매우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퍼펙트 노트 (Perfect Notebook)와 같은 프로젝트는 $ 220,000 이상을 모금했다. 상당히 간단한 제품이지만 짧은 시간 내에 엄청난 액수의 돈을 모았다.


확실히, 킥스타터에게 자금을 지원받는 과정은 행운에 관한 것이 아니다. 당신의 프로젝트가 처음부터 잘 나타나게 하기 위해 몇 달 전에 계획을 짜야할 계산된 접근법이다. 연속 기업가인 Omer Matityahu가 퍼펙트 노트북으로 한 일이 바로 그것이다. Nisnas Industries의 Yossi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성공적인 캠페인을 하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가치 있는 이야기를 했다.



image : youtube 캡처 , 유튜브 영상 링크 (이미지클릭) 


아름다운 텔아비브 위스키 바에서 진행된 인터뷰는 킥스타터 캠페인을 성공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작은 조언과 요령을 강조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케팅 방법론이 진화하여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작성자가 짧은 시간 안에 성공하는 것은 더욱 어렵게 되었다. 하지만, 그들이 말하듯이, 캠페인의 성공은 모두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에 관한 것이다.



대화를 하여 얻은 우리의 최선의 이익.


– 대륙별로 다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이 대형 소포에 대해 별도의 관세 요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게다가, 캠페인에 유럽 친화적인 배지를 다는 것은, 후원하기 전에 관세를 고려하는 경향이 있는 유럽 고객들로부터의 트래픽을 증가시킬 수 있다.


 전에는 불필요해 보였지만, 1달러짜리 리워드는 실제로 캠페인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Omer Matityahu의 경우, 실제로 그의 후원자의 절반 이상이 그들이었다. 그들은 Kickstarter의 "We We Love"섹션에 더 빨리 들어가는 것을 도왔을 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노출을 얻을 수 있게 도움을 주었다.  $ 1 보상 후원자는 나중에 그가 업그레이드 및 특별 보상 메시지를 제안했을 때, 캠페인이 끝난 후 연락할 수 있는 훌륭한 지지자로 변했다. 어떤 면에서는, 그는 낮은 보상 계층을 추가하는 것만으로, 더 많은 후원자들을 접촉 리스트에 올릴 수 있었다.


–페이스북이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촉진하는 좋은 방법처럼 보였지만 최근 플랫폼이 직면한 백래쉬가 마케팅 트래픽에 어떤 영향을 끼쳤다. 이러한 이유로, 뉴스레터나 구글 광고와 같은 다른 홍보 분야도 조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러한 채널에서 원하는 전환을 얻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다. 


이 인터뷰는 주로 킥스타터에서의 성공을 위한 전반적인 접근법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다음 비디오는 사전 출시 캠페인의 효과를 더 깊게 파고들 것이다. 당신의 다음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업계 전문가로부터 자세한 내용을 얻으려면 다음번 업데이트 일정을 지켜보십시오.


image credit : Gadget Flow

Reprinted by permission 


본 기사는 Gadget Flow사로부터 제공받아 게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