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31 (목)

뉴스

위워크, 7월 ‘위워크 신사’ 오픈 예정


위워크 신사(현 신사J빌딩)


위워크(WeWork)가 2019년 7월 신사 지역 내 첫 번째 지점이자 국내 17번째 지점이 될 ‘위워크 신사’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위워크는 위워크 신사를 오픈하며 국내에 2만 1000명 이상의 멤버를 수용할 수 있게 된다. 


7월 오픈을 앞둔 위워크 신사는 신사역 인근 신사J빌딩의 지하층부터 9층까지 건물 전체에 입주할 예정이다. 위워크 신사는 다양한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관련 기업들이 위치한 활기차고 역동적인 신사 지역의 첫 위워크 지점으로, 지역 내 크리에이터들에게 새롭고 풍부한 영감을 제공하는 역할을 할 전망이다. 


매튜 샴파인(Matthew Shampine) 위워크 코리아 제너럴 매니저는 “위워크 디자이너 클럽에 이어 강남 지역 내에서 테헤란로를 벗어난 두 번째 지점인 위워크 신사의 오픈으로 더욱 다양한 국내 크리에이터들에게 위워크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된 점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위워크 신사는 신사동 특유의 역동적이고 예술적인 문화와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바탕으로 인근 지역이 한국의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대표 지역으로 더욱 발돋움하는 데 기여하는 한편,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국내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한 위워크의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