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1 (금)

뉴스

제주스타트업협회, 'K스타트업 밸리'와 글로벌 진출을 위한 MOU 체결



미국 현지에서 한국 스타트업을 미국 및 전 세계에 소개하는 스타트업 미디어 'K스타트업 밸리(www.ksvalley.com)'가  8일(미 동부시간)  제주스타트업협회와 제주 스타트업들의 글로벌 진출  및 미국의 대표적인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나 인디고고등에서 캠페인 등록 및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서 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사진: 제주스타트업협회 윤형준회장 


제주지역 청년창업가들로 구성된 제주스타트업협회(JSA, Jeju Startup Association)는 2017년 7월에 설립된 한국 최초의 순수 민간 차원의 지자체 스타트업협회이다. 


K스타트업 밸리는 뉴욕의 세계적인 크라우드 펀딩 마케팅 사이며 큐레이션 회사인 '가젯 플로우(Gadget Flow)'사와 제휴하여 가젯 플로우 채널로 2018년부터 한국 스타트업들의 킥스타터, 인디고고 캠페인 등록  및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크라우드 펀딩 마케팅사인 가젯 플로우(Gadget Flow)사는 한 달 평균 100여 건의 전세계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으며 캠페인 성공률은 아주 높기로 유명하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제주 스타트업들을 위한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 , 인디고고  모금 캠페인 등록 및 마케팅 지원, ▲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의 미국 아마존 마케팅 지원, ▲미국 창업 지원(뉴욕 창업 투어) ▲뉴욕 제주 데모데이 개최 등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스타트업협회 : http://startupjeju.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