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4 (목)

뉴스

앤카즈, 인도 Tapawi 그룹 벤쳐스와 MOU 체결


코워킹 스페이스 마케팅 및 운영을 위한 andCards 소프트웨어


앤카즈는 지난 19일 코워킹 스페이스 ZoomStart를 운영하고 있는 Tapaswi 그룹 벤쳐스와 서울에서 MOU를 체결했다고  26일(한국시간) 밝혔다. 


인도의 ZoomStart는 인도 전역의 코워킹 스페이스 네트워크를 보유한 뭄바이 최초 프리미어 공동 코워킹 스페이스이다. 


앤카즈와 Tapaswi 그룹 벤쳐스는 ZoomStart 및 Tapaswi 그룹 벤쳐스의 향후 프로젝트까지 앤카즈 코워킹 스페이스 운영 솔루션을 적용키로 결정하였다. 또한 앤카즈의 코워킹 스페이스 소프트웨어는 Zoomstart 파트너 공간 및 그 외의 공간까지 도입될 예정이다. 


이고르 드제비안 앤카즈 CEO 겸 공동창립자는 “앤카즈의 코워킹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한국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좀 더 혁신적이고 비용 효율적이며, 사용하기 쉽도록 돕고 있다”며 “그러나 코워킹은 이제 전 세계적인 현상이다. 20개가 넘는 국가의 코워킹 스페이스에서 앤카즈의 이용을 요청했다는 사실로 알 수 있다”고 말했다. 


타파스위 파텔 Tapaswi 그룹 벤쳐스 회장 겸 경영 이사는 “이 전략적 제휴는 우리에게 코워킹 스페이스의 네트워크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그리고 가치 상승을 통한 효율성 및 투명성의 확보뿐 아니라 ZoomStart India가 APAC(아시아 태평양 활동 회의) 시장에서 입지를 확장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워킹 스페이스 산업은 인도에서 그야말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CBRE 리서치에 따르면 350개의 회사에서 국내 800개가 넘는 코워킹 스페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Tapaswi 그룹 벤쳐스는 부동산 소유자에게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부터 공간 운용, 앤카즈 코워킹 스페이스 운영 소프트웨어를 통한 IoT 자동화까지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함으로써 인도 내 코워킹 스페이스를 혁신을 일으킬 계획이다. 


About 앤카즈

앤카즈(andCards)는 한국에 가장 인기 있는 코워킹 스페이스 운영 및 마케팅 소프트웨어 개발사이다. andCards Suite 코워킹 스페이스 운영 소프트웨어는 예약 시스템, 멤버십 결제 시스템, 고객 CRM, 커뮤니티 피드 그리고 IoT 통합 서비스까지 갖추고 있다. 


앤카즈 : https://andcards.com/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