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7 (수)

뉴스

패스트캠퍼스, 데이터 사이언스 스쿨 플러스 론칭


사진 : 기초교육, 미니프로젝트, 모의면접 등에 참여하는 회사원 또는 커리어 전환 희망 성인들 


성인 실무 전문교육 기업 패스트캠퍼스(공동대표 박지웅·이강민)가 기초 학습 단계부터 심화, 커리어 코칭까지 아우르는 전일제 과정 ‘데이터 사이언스 스쿨 플러스(SCHOOL+)’를 론칭한다고 20일(한국시간)  발표했다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방대한 데이터를 처리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발굴해야 하는 최근 기업 환경에서, 데이터 사이언스 관련 연구·개발자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 더불어 현업에 있는 실무자의 역량도 높게 요구 받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패스트캠퍼스는 국내 최초로 기초학습에서 취업까지 아우르는 교육 커리큘럼을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이터 사이언스 SCHOOL+’ 과정은 해당 직무 및 기술에 사전 지식이 없는 비전공자부터 실무 역량이 부족한 이공계 전공생까지 모두 수강이 가능하도록 수준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공계 전공자들을 위한 33주의 커리어 전환 코스는 전문적인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로 취업 또는 이직을 목표로 한 과정으로 실전 경쟁력을 갖추게 함이 목표다. . 

  

마지막으로 수료생들이 과정 수료 후 취업 준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커리어 코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리어 전환을 위한 프리미엄 교육과정이라는 타이틀에 맞춰 수강생 100% 취업이 이번 과정의 최종 목표다. 

  

데이터 사이언스 교육 과정을 기획 및 운영해온 패스트캠퍼스 김지훈 부장은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에서 양질의 수업을 경험하고 취업까지 원하는 모든 비전공자, 전공자들을 위한 최고의 교육처 및 취업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