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3 (화)

알코올을 식품으로 전환하는 혁신적인 특허 기술, 크림콜(CreamCol)




사진 : 이레나 겔러(IRENA GELLER) 공동 설립자 겸 CEO와 토머 겔러(TOMER GELLER) 공동 설립자 겸 CTO


크림콜은 모든 알코올음료를 맛있고 식용 가능한 알코올 크림으로 변환하는 혁신적인 특허 기술을 개발했다. 이 크림은 그대로 먹거나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 위한 원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글로벌 알코올 시장에서 커다란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일반적으로 저농도의 향료로 알코올을 식품에 첨가하면 제품의 점도가 감소하고 제품이 실온에서 제공될 때 상대적으로 빠른 상 분리가 발생생한다. 그러나 크림콜을 사용하면 식품 제조업체는 크리미 한 마요네즈부터 단단한 초콜릿 스프레드, 심지어 버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점도와 일관성 범위의 식용 알코올 함유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크림콜 기술은 △요구르트 같은 부드러운 질감부터 다양한 질감의 크림을 만들 수 있고, △크림의 알코올 농도는 6%에서 40%까지 선택할 수 있고, △크림을 만들기 위해 위스키, 진, 리큐어, 보드카, 우조(ozou) 등 모든 알코올음료를 사용할 수 있으며, △크림에 맛, 향, 색상 및 식감등 추가 재료를 추가하거나 주입할 수 있다


크림콜의 기술로 생산된 크림은 상온에서도 상온에서도 운반가능하며 및 주변 온도 변화에 노출되어도 시간이 지나도 안정성과 신선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길고, 또한 크림은 질감에 영향을 주지 않고 냉동과 해동을 반복할 수 있다.


크림콜의 기술은 FoodTech 산업에 혁신과 요리 창의성을 제공하여 고객이 새롭고 맛있고 즐거운 방식으로 술을 소비할 수 있도록 한다.


image credit : CreamCol

CreamCol 웹사이트 : https://www.creamc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