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2 (목)

신사업 아이디어

DIY 주문형 맞춤여행 브랜드, ‘여행지니’


image credit : 월디스투어


월디스투어는 여행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DIY 주문형 맞춤여행 브랜드 ‘찾아줘요! 여행지니’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여행지니란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제공받아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화된 일정으로 컨설팅해주는 DIY 주문형 맞춤여행 서비스이다. 


또한 상품 검색, 예약, 혜택 등 원스톱 여행 서비스 제공함으로써 여러 곳을 알아볼 필요 없이 여행지니를 통해 상담접수만 하면 편리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으며 담당 플래너가 배정되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1대 1 전담으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여행지니는 자유여행에만 국한되지 않고 허니문, 배낭, 패키지, 세미패키지, 호텔팩 등 전 속성에 대한 맞춤여행 컨설팅이 가능하고 DIY 주문형 서비스로 고객이 참여하여 주체적으로 여행플랜을 기획하고 조율할 수 있다. 특히 맞춤여행 컨설팅을 담당하는 플래너들은 여행업계에서 최소 5년~10년 이상의 경력으로 구성되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여행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전문적인 여행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월디스투어만의 차별화된 맞춤여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월디스투어측은 "올해 1월부터 여행지니 서비스를 이용한 건수는 약 3800여 건으로, 접수된 건에 대해 1대 1 상담이 진행됐다. 서비스 이용 건수는 월평균 15% 증가하는 추세이며 맞춤여행 여행지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 제고는 물론 감동을 선사하는 여행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월디스투어 : http://www.worldis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