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2 (월)

스타트업 이벤트

아만다, 설연휴 리본 증정 이벤트 진행



국내 1위 데이팅 앱 아만다를 운영하는 넥스트매치(대표 신상훈, www.amanda.co.kr)가 밸런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맞이해 리본(유료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리본’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3,000원에서 최대 15만원 상당의 리본을 추가 제공한다. 리본은 아만다 앱 내에서 마음에 드는 상대에 ‘좋아요’를 보내거나 대화 신청을 하는 등 다양한 액션을 취하기 위해 필요한 유료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아만다는 앱 사용이 증가하는 기간인 밸런타인데이 직전, 12일(월)과 13일(화) 양일간 리본 구매자에 한해 최대 6만원 상당의 리본을 추가 제공한다.


넥스트매치 신상훈 대표는 “다수의 설문조사 결과 20~30대 직장인들이 ‘연애’, ‘결혼’ 관련 잔소리를 가장 큰 명절 스트레스로 꼽아, 설 연휴 데이팅 앱 사용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돼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추가 제공받은 리본으로 이상형을 더욱 빠르게 찾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올 상반기 중으로 미혼남녀가 보다 편하고, 쉽고, 빠르게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만다(아무나 만나지 않는다)’는 기존 회원들의 심사를 통해 일정 점수 이상 획득한 회원만 가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데이팅 앱으로 이상형을 기준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글로벌 앱 시장조사업체 ‘앱애니’ 기준으로 지난해 국내 비게임 분야 앱 매출 5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2년 연속 동종 업계 내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image credit: 아만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