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11 (월)

스타트업

웨딩 O2O플랫폼 희찬고, ‘예식장 예약금 안전보장서비스’ 실시



연애와 웨딩 O2O서비스 희찬고(Heechan Go)가 입점 웨딩홀을 대상으로 다양한 파트너 혜택을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희찬고 입점 웨딩홀은 희찬고 플랫폼내에서 사진을 업로드 하는 것만으로도 가장 먼저 고객에게 소개되는 등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해 놓은 상태이며 이로 인해 추후에는 웨딩홀 자체의 홈페이지 관리 및 광고비용에 대한 부담이 사라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희찬고에 입점하는 웨딩홀은 모든 서버 비용 및 홍보비용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오롯이 고객에 대한 서비스에만 신경 쓸 수 있다는 것이다. 


입점 혜택으로는 먼저 웨딩홀(상견례, 기타연회 공간 포함) 업체가 희찬고 회원으로 등록할 경우(1년 계약 필수) 희찬고에서 VR(가상현실)영상 촬영 및 편집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영상은 웨딩 예식실, 신부대기실, 폐백실, 로비 그리고 연회장, 주차장, 예약실 등 최대 7곳을 고객이 실제 방문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다. 이 외에도 업체가 추가로 고객에게 어필하고 싶은 공간은 이미지 형태로 추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팝업 이미지도 노출시킬 수 있다. 


여기에 웨딩홀 예약금 안전보장서비스 시스템(선택사항)에 가입할 수 있다. 희찬고 ‘예식장 예약금 안전보장서비스’는 예식장의 부도 및 폐업 등으로 인해 예약금 미반환 피해를 보는 예비부부들이 없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로, 평균 100만원 내외의 웨딩홀 예약금을 예식장이 아닌 플랫폼 희찬고 에스크로 통장에 안전하게 보관하는 시스템이다. 해당 서비스는 희찬고와 협의된 예식장에 한해 진행되며 결혼식이 끝나면 희찬고에서 예식장으로 익일 송금된다. 


희찬고는 희찬고 플랫폼의 모든 이미지가 리얼타임으로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보여진다며 좋은 사진들을 계속 수정 및 업로드하는 것만으로도 웨딩홀을 홍보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희찬고는 플랫폼을 통해 입점 웨딩홀은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함으로써 하객들을 위한 지도 및 로드뷰를 자동으로 보여줄 수 있고 확실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잔여 타임을 고객에게 일정표로 보여줄 수도 있다며 고객과 1:1 매칭 상담을 통해 더욱 가까워 질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20일 오픈하는 희찬고는 수많은 웨딩 업체를 한 곳에 모아 고객에게 연결하는 것뿐 아니라 예비부부들이 제휴 웨딩 업체 상품을 이용할 때 할인 혜택을 주는 방식으로 웨딩 상품(웨딩홀, 사진, 폐백 등)을 중간 유통 단계 없이 직접 거래할 수 있게 했다. 


특히 희찬고는 사진작가와 일반회원에게 사진을 저장할 수 있는 무제한 공간을 평생 무상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개인정보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글로벌 최상위의 보안시스템 또한 무상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희찬고 홈페이지 또는 대표 이메일을 통해 할 수 있다.


희찬고 소개 


희찬고(Heechan Go)는 2017년 8월 17일에 설립된 스타트업 기업이다. 글로벌 소셜 웨딩 플랫폼 서비스, 인생샷 제공 서비스, 웨딩 관련 업체 및 건강, 뷰티업체와의 1:1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애와 웨딩 플랫폼으로서 러블리 퓰리처상인 Harrison K상의 주관회사이다. 사이트 콘텐츠의 대부분은 사진작가와 일반인들이 올리는 사진과 영상, 웨딩 및 건강과 뷰티관련 업체회원들이 올리는 사진과 비디오로 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echan-go.com/index00.html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