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3 (월)

스타트업 이벤트

스마트스터디, 제 40회 서울유아교육전&키즈페어 메인 협찬사 참가

핑크퐁 제품 체험 가능한 대형 부스 운영, 핑크퐁 교구, 완구 등 인기 제품 최대 50% 이상 할인
‘핑크퐁 퍼스트 잉글리시 빔 에디션’ 구매고객에게 13만 원 상당의 선물 증정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핑크퐁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마트스터디는 전시회를 찾은 영유아 자녀와 부모가 핑크퐁의 제품과 서비스를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도록 대형 부스를 꾸미고 메인 협찬사로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핑크퐁의 인기 상품인 ‘퍼스트 잉글리시 빔 에디션’과 ‘핑크퐁 한글버스’, ‘뉴 핑크퐁 사운드인형’ 등 다양한 교구, 도서, 캐릭터 제품을 최대 50% 이상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핑크퐁 노래로 배우는 영어 전집인 ‘퍼스트 잉글리시 빔 에디션’은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가 언어에 대한 감각을 깨우도록 영상과 소리, 도서까지 결합한 멀티미디어 영어 교구다. 1,000편의 영상 콘텐츠가 담긴 '뉴 핑크퐁 빔'과 '핑크퐁 펜', '핑크퐁 퍼스트 잉글리시 전집'으로 구성됐다. 유교전 기간 동안 해당 전체 패키지(정가 120만원)를 54% 할인된 특가(55만9천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노래와 놀이를 통해 재미있게 한글을 배울 수 있는 신제품 ‘핑크퐁 한글버스’와 지난해 출시해 품절대란을 일으킨 ‘핑크퐁 사운드 인형’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뉴 핑크퐁 사운드인형’를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공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스터디는 유교전 기간 동안 핑크퐁 부스를 찾는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퍼스트 잉글리시 빔 에디션’ 상담고객에게는 동물벽 그림과 빔 리플렛을, 구매 고객에게는 총 13만 원 상당의 그림자놀이 팩 베이직 1세트와 삼각대, 상어가족 스마트 공부상, 타포린 백을 증정한다.

 

스마트스터디 부스는 코엑스 A홀 851에 위치해 있으며, 제 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키즈페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핑크퐁 스토어 홈페이지(https://store.pinkfo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