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4 (목)

스타트업 이벤트

레진코믹스X하나카드, ‘레진코믹스 고객용 1Q 하나멤버스 쇼핑카드’출시

레진코믹스 고객대상, 레진코믹스 결제금액 청구할인 제공
웹툰 혜택에 중점두되 마트·통신·관리비 등 기존 신용카드 혜택도 함께 담아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웹툰과 금융이 결합된 신용카드가 나왔다.



레진엔터테인먼트는 하나카드와 제휴를 맺고  ‘레진코믹스 고객용 하나멤버스 1Q쇼핑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카드는 레진코믹스 결제금액이 청구할인되는 신용카드다.

 

하나카드는 출시기념 프로모션으로 발급월에 상관없이 해당카드로 처음 레진코믹스를 결제한 달에는 결제액의 최대 2만원 청구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해당 카드로 처음 레진코믹스에서 1만원을 결제했다면 1만원이 청구할인 돼 결제금액은 0원이다. 2만원을 결제했다면 2만원이 청구할인 돼 결제금액은 마찬가지로 0원. 3만원 결제했을 경우는 2만원 청구할인돼 결제금액은 1만원이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기준 8천원.

 ​

최대 2만원 청구할인 이후에도 마트·관리비 등 전월 카드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레진코믹스 결제액에 대해 월 최대 1만원씩 최대 12회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2019년 8월 말까지다. 한편 해당 카드는 웹툰 결제 혜택에 중점을 두었지만, 마트·백화점·온라인쇼핑·통신·관리비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참조 

 

레진엔터테인먼트 김태빈 사업실장은 “최근 여가시간에 웹툰을 즐기는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하나카드와 함께 웹툰과 금융이 결합된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10월 황금연휴 기간 동안 카드테크를 통해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