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21 (월)

스타트업

원룸 이사 견적 비교 서비스 ‘짐싸’, 부산·경남 지역으로 서비스 확장



원룸 이사 견적 비교 서비스 짐싸가 8월부터 부산 및 경남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짐싸는 전화 없이 앱만으로 원룸 이사 견적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수도권 지역 인기에 힘입어 이번 확장을 결정했다. 


짐싸를 서비스 하고 있는 위넥스트는 2월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뒤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기/인천 지역 등으로 진출해 왔다. 짐싸는 서비스 시작 6개월 만에 기존 회원들의 높은 호응과 타 지역 회원들의 지속적인 확장 요청에 힘입어 부산/경남 지역으로 확장하게 되었다. 


짐싸 앱은 이사 지역과 이삿짐 내용을 선택하면 시작할 수 있다. 간편하게 앱으로 이사 견적을 요청하면, 전화 통화 없이 여러 건의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요즘 2030 세대들의 스마트폰 사용 트렌드에 맞는 진보된 서비스이다. 


한성배 위넥스트 대표는 “짐싸는 많은 이들의 편리한 이사를 위해 시장 데이터 분석 및 기술 개발에 주력해 왔으며 이러한 노력과 이용 회원들의 성원을 기반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장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간편한 이사를 통한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며 기존 이사 문화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업계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고 말했다. 


짐싸는 용달 기사 회원 승인 시 법적 서류와 대면 또는 비대면 인터뷰 과정을 필수로 진행해 이사 고객과 용달 기사 회원 모두에게 안전과 신뢰를 기반으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짐싸는 이번 서비스 지역 확대가 이사 고객과 기사 간의 짐 정보 및 가격 투명성을 높이고 이사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수도권 및 부산/경남 지역에 이어 점차 짐싸의 서비스 지역을 전국으로 넓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위넥스트 개요 


위넥스트는 물류 문화의 혁신을 목표로 하는 IT기술 기반의 물류 스타트업으로 원룸 이사 견적 비교 서비스 ‘짐싸’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s://zimssa.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