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3 (화)

스타트업 이벤트

플리토, 1:1 전문 번역 첫 이용 고객 대상 ‘첫첫첫 프로모션’ 실시

$30 이상 결제 시 $5 할인을 통해 1:1 전문 번역 이용 문턱 한층 더 낮춰
국내 최다 전문번역가 풀 보유한 플리토 1:1 전문 번역 서비스 활성화 기대



번역 통합 플랫폼 플리토 (대표 이정수, www.flitto.com) 가 오늘부터 1:1 전문 번역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첫첫첫 프로모션’은 ‘설레는 첫만남·첫번역·첫할인’을 주제로 전문 번역 첫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한국 최다 전문번역가 풀을 보유한 플리토의 1:1 전문 번역 서비스는 번역 요청자가 전문번역가에게 일대일로 번역을 의뢰하고 결과물을 받는 서비스로서, 요청자가 원하는 조건을 설정하여 번역 콘텐츠에 가장 적합한 번역가를 매칭할 수 있다. 기존의 일방향적인 번역 요청 및 번역문 전달 프로세스와 달리 플리토의 경우, 번역 작업 진행중에 번역 요청자와 번역가 간 지속적 대화가 가능하여 보다 맞춤화된 번역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플리토는 현재 비즈니스, 이력서, 논문과 같은 다양한 형식 문서에 맞춤화된 번역을 제공하고, 의료, 과학, 법률 등 전문 지식이 필요한 번역에도 검증된 번역을 제공한다. 업계 최저 수수료 및 번역료 입찰 시스템으로 합리적인 비용의 번역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도 강점이다.


이번 ‘첫첫첫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는 플리토 앱 또는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https://www.flitto.com/promotion/2)에 방문해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30 이상의 전문번역 결제 시 $5 할인이 적용되는 본 쿠폰은 전문번역을 처음 결제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받은 쿠폰은 결제 화면에서 확인 및 적용할 수 있다.


플리토 이정수 대표는 “한국 최다 전문 번역가 풀을 보유해 분야별 맞춤화된 번역을 제공하는 플리토의 1:1 전문 번역 서비스는 높은 품질의 번역을 합리적인 번역료로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전문번역의 문턱을 한층 더 낮춰 더 많은 사용자가 합리적 비용으로 높은 품질의 플리토의 전문 번역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