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스마트스터디, 어린이날 맞아 ‘핑크퐁’ 앱 콘텐츠 최대 80% 할인

“5월은 어린이달, 핑크퐁 동요 마음껏 보자!”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는 2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핑크퐁 대표 앱의 동요 콘텐츠 164곡을 최대 80%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핑크퐁!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과 황금연휴로 유아동 콘텐츠 소비가 높아지는 5월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의 인기 콘텐츠들을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핑크퐁!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핑크퐁의 대표 앱인 ‘핑크퐁! 인기 동요’을 비롯해 다양한 놀이활동이 접목된 인터렉티브 앱인 ‘핑크퐁! 상어 가족’, ‘핑크퐁! 생일 파티’, ‘핑크퐁! 공룡 동요’, ‘핑크퐁! 자동차 동요’ 등 총 5개의 앱에서 진행된다.


핑크퐁! 인기 동요에서는 가장 인기가 많은 카테고리인 자동차, 공룡, 동물, 곤충을 주제로 한 놀이 동요 164곡을 이벤트 기간 동안 80% 할인된 이용료로 구매할 수 있다. 2016 구글 플레이를 빛낸 패밀리 앱’으로 선정된 바 있는 ‘핑크퐁! 상어 가족’과 ‘핑크퐁! 생일 파티’ 등 인터렉티브 앱에서는 ‘광고 없애기’(광고배너 제거) 상품을 50% 할인한다.


핑크퐁은 스마트스터디가 만드는 대표 유아동 콘텐츠 브랜드이다. 핑크퐁의 콘텐츠는 편당 1~5분으로 구성된 유아동(6세 미만) 대상 동요∙동화 영상을 기반으로 한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5개 언어로 제작해, 총 2,200여 편의 동영상을 125종 이상의 앱 시리즈와 유튜브, IPTV, 도서 및 교구, 유아 교육프로그램 등 다양한 형태로 서비스 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