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스타트업

유니온풀, 도심 속 복합 문화 축제 '도떼기 플리마켓 2016' 개최

▲ 10월 22일 토요일 낮 12시, 언더스탠드에비뉴 야외광장에서 도떼기 플리마켓 열려
▲ 빈티지한 의류잡화부터 핸드메이드 아이템까지, 개성 넘치는 100팀의 셀러 총출동
▲ 팝업스토어, DJ공연, 럭키드로우,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 진행돼


세컨핸드 셀렉트샵 도떼기마켓(www.dottegi.com)을 운영하는 IT 커머스 스타트업 유니온풀(www.unionpool.com, 대표 성시호)이 오는 22일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도떼기 플리마켓 2016'을 개최한다. 10월 22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빈티지한 의류잡화부터 핸드메이드 물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갖춘 핫한 셀러 100팀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플리마켓 이외에도 세컨핸드 상품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 할 수 있는 오프라인 도떼기마켓이 진행되며, 5,000원·7,000원·10,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아이템을 판매하는 균일가 팝업스토어, 25,000원 이상의 상품과 할인쿠폰이 들어 있는 9,900원 랜덤 기프트박스 기획전 등 실속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 이하 SCR)의 LIVE DJ 공연과 럭키드로우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주말 나들이에 나온 가족 단위 방문객과 친구, 커플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 당일 페이스북 라이브로도 중계되어 어디에서든지 생생한 플리마켓 현장을 느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셀러는 9일까지 도떼기마켓 웹,앱 및 SNS에 소개된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행사를 주최한 유니온풀의 성시호 대표는 "도떼기 플리마켓은 단순히 재화를 거래하는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통에 가치를 두고 있다"며 "셀러와 게스트가 함께하는 스타일과 문화 공유의 장이자 세컨핸드 아이템을 통해 공유 경제를 실천하는 기회의 장"이라고 소개했다. 덧붙여 "플리마켓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니 남녀 노소 누구나 편하게 찾아와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문화 축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떼기 플리마켓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떼기마켓 웹과 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w 유니온풀 소개

http://www.unionpool.comž

ž 2013년 설립된 IT 커머스 스타트업으로, 세컨핸드 셀렉트샵 ‘도떼기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w 도떼기마켓 소개

ž 기본 서비스 소개: http://www.dottegi.com

ž Shop 서비스 소개: https://www.dottegi.com/shop-intro/


기사, 이미지 제공 : 유니온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