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2 (월)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 여행사 대상 ‘파트너쉽 프로그램’ 오픈!



자유여행 전문 플랫폼을 운영하는 (주)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여행사를 대상으로 하는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쉽 프로그램’은 ‘마이리얼트립’의 검증된 여행 상품을 중소 여행사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자유여행 상품군이 부족한 여행사들은 이로써 마이리얼트립의 기검증된 모든 상품을 쉽게 제공 받을 수 있게 됐다. 


‘마이리얼트립’은 전 세계 5백여개 도시에서 총 1만 2600개에 달하는 국내 최다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력 상품인 현지가이드 중개를 비롯해 액티비티, 현지체험, 입장권, 교통패스, 에어텔, 숙박, 렌터카 등을 서비스 중이다. 


특히 이번 ‘파트너쉽 프로그램’은 ‘마이리얼트립’이 보유한 16만개 이상의 여행 상품 후기도 여행사들에게 함께 제공돼 이용자들의 상품 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접수는 공식웹사이트(b2b.myrealtrip.com)에서 가능하며 승인 절차를 통해 B2B 계정을 발급, 중소 여행사들이 간편하게 자사의 상품을 이용 가능 하도록 했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그동안 많은 여행사들로부터 여행 상품에 대한 협업 제안을 지속적으로 받아왔다”며 “업계 전반에 걸친 고른 발전과 상생을 위해 가능한 방법을 계속 모색하고 추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달 총 85억원의 거래액을 달성하며 새해의 순조로운 출발을 기록했다. 올 상반기 중 ‘해외 항공 예약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국내 최고의 자유여행 전문 플랫폼 자리 매김해 갈 계획이다. 


image credits: 마이리얼트립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