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7 (화)

스타트업

스위트스팟, 르노삼성자동차 체험 스토어와 F&B 스토어로 길거리 상권 단기 공실 해소



공간 공유를 통해 다양한 팝업스토어 입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스위트스팟’이 길거리 상권 단기 공실 현상 해소를 위해 르노삼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뉴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L'Atelier VIVID LIFE)’와 함께한다고 밝혔다. 


12월 23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뉴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는 스위트스팟에 등록된 공간인 서울 가로수길의 빌딩에서 진행되며, 단순한 자동차 판매 공간에서 벗어나 시크릿박스 자판기, VIVID Travel Life 이벤트, e-Showroom 등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흥미롭고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스위트스팟은 올해 광화문에 위치한 등록 공간에서 바쁜 직장인들의 간편하고 건강한 한끼를 위한 F&B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건물주에게는 해당 건물의 단기 공실 현상 해결책을 제공하고, 동시에 입점을 희망하는 매장 점주에게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F&B 스토어를 운영할 수 있도록 공간 컨설팅 및 마케팅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위트스팟 김정수 대표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서울 주요 상권의 단기 공실 현상 해소를 위해 르노삼성자동차의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및 광화문의 F&B 스토어와 같은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함으로써 지속적으로 길거리 상권 활성화에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스위트스팟의 공간 공유 서비스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을 빠르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어 기존 광고 기획사의 프로모션 공간을 기획하는 단계에서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위트스팟 소개 


스위트스팟(Sweet Spot)은 리테일 브랜드를 위해 좋은 공간을 상품화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공간 사용자(리테일러와 브랜드)는 원하는 조건의 공간을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Sweet Spot의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마케팅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건물주 혹은 공간 제공자에게는 공간 등록 시 무료 Value Add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부동산 및 공간에 대한 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스위트스팟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weetspot.co.kr

스위트스팟 회사 소개 유튜브 영상:  http://youtu.be/qatdBfXcBCM

웹사이트: http://www.sweetspot.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