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0 (목)

스타트업

씨엔티테크, 프리미엄 독서실 ‘CNT 스터디센터’ 공릉센터 오픈

CNT 스터디센터, 씨엔티테크에서 수년간의 청년비전연구를 통해 만든 최적의 스터디공간
맞춤형 학습 공간과 학습자들의 학습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공릉센터, 예약 시 1만원할인 오픈행사 진행


<사진: CNT 스터디센터 >

한국 푸드테크 플랫폼 선도업체인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오는 21일 공릉역에 프리미엄 독서실 ‘CNT 스터디센터’ 7호점 공릉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CNT 스터디센터 공릉센터는 본사에서 운영하는 직영센터로 집중 스터디를 위한 1인석 구조의 환기형 윈도우 열람실인 ‘싱글 스페이스’ 32석과 오픈형 다인실 구조의 경쟁 유도형 ‘멀티 스페이스’ 37석으로 총 69석을 갖추고 있으며, 휴식과 안정을 취할 수 있는 북카페와 푸드존의 공간들을 구성함으로써 학습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사진: CNT 스터디센터 >


심플함을 컨셉으로 한 내부 인테리어는 자연채광을 살리고 친환경 마감재 사용과 미세먼지 필터 공기순환시스템을 더해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독자적으로 디자인한 에코 1m 와이드 데스크와 정품 시디즈 의자 배치, 기가급 기업용 전용회선 설치로 학습의 효율성도 고려했다.

 

CNT 스터디센터 공릉센터는 최적의 맞춤형 학습 공간과 학습자들의 학습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터디코디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오픈기념으로 오는 5월 14일까지 예약시 1만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CNT 스터디센터 홈페이지(www.cntstuda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CNT 스터디센터 CI >


씨엔티테크 전화성대표는 “CNT 스터디센터는 씨엔티테크에서 최근 자기주도학습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교육 트렌드와 수년간 진행한 청년비전연구를 통해 만든 새로운 스터디공간”이라며 “청년들의 감성과 비전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NT 스터디센터는 지난 해 12월 대전지족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가맹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40개 이상의 센터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씨엔티테크㈜ 소개(http://www.cntt.co.kr)

씨엔티테크(주)는 2003년 창업 이래 꾸준히 성장해 온 내실이 튼튼한 14년차 기업이다. 2003년 국내 최초 외식 주문중개 서비스를 창조적으로 시작하여 시장을 개척하였으며 현재 72개 브랜드 총 34,000개 매장을 중심으로 연간 8000억 원의 거래량을 만들어 내고 있다. 시스템 개발 및 콜센터 아웃소싱을 기반으로 한 푸드테크 외식주문중개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사업분야는 크게 두 가지이며, 외식주문에 필요한 핵심 소프트웨어 개발사업(CTI 어플리케이션, POS, 온라인 주문 솔루션, GIS, 모바일 앱·모바일웹, 웹에이전시, SI 및 컨설팅)과 이를 기반으로 한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외식전산 및 콜센터, 일반콜센터)으로 나뉘어 있다. 자본금 9억 5천만원, 2015년 매출 120억원, 직원 1,000명(비정규직 포함)의 중소기업으로 연간 7,000억의 거래량과 8년 연속 흑자, 1년 연속 매출 상승을 기록했다. 2013년 부터 사회 환원형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전화성의 어드벤처'를 운영 중이며, 현재는 SW 전문 창업기획사 운영을 통해 푸드테크 및 O2O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특화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및 자체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CNT 스터디센터 소개

프리미엄 독서실의 재해석! CNT 스터디센터

CNT스터디센터는 연 1조 규모의 외식주문중개 거래량에 푸드테크 플랫폼 독보적 1위 기업인 씨엔티테크에서 수년간의 청년비전연구를 통해 만든 새로운 스터디 공간이다. 청년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공간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년창의공간: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투자프로그램, 기업임원 초청 강연프로그램 진행

청년몰입공간: 각종 시험, 취업, 면접고시 등 집중형 몰입 스터디 공간

청년콜라보공간: 그룹스터디, 세미나, 면접스터디, 각종 공모전준비 토의, 창업아이디어 공유

청년휴식공간: 까페 같은 공간에서 휴식도 취하고 오픈 키친에서 자유롭게 식사가능한 공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