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9 (수)

스타트업

틴더, 웹 전용 ‘틴더 온라인’ 출시


틴더 온라인 로그인 화면

(사진제공: 틴더)



틴더 온라인 소개 영상


글로벌 소셜 데이팅 앱 틴더(Tinder)가 28일(현지시각) 웹에서도 틴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틴더 온라인 (Tinder Onlin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틴더는 일일 2600만 건, 누적 110억 건의 매칭이 이뤄진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셜 데이팅 앱이다. 

  

사용자들은 틴더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모바일과 동일하게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후 자신의 프로필을 생성하면 된다. 프로필 생성 후 마음에 드는 상대방의 프로필을 발견하면 오른쪽으로 스와이프(Swipe, 손으로 화면을 가볍게 밀어내는 동작), 마음에 들지 않으면 왼쪽으로 스와이프 하면 된다. 서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누른 경우 매칭이 되어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다. 


틴더의 제품 및 수익 최고 책임자인 브라이언 노르가드(Brian Norgard)는 “틴더는 현재 전 세계 190여개국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고 사용자 모두가 틴더에서 새롭고 의미 있는 관계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이번 출시된 틴더 온라인으로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디바이스, 플랫폼, 브라우저에 구애 없이 틴더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현재 틴더 온라인은 인도네시아, 필리핀,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이탈리아, 멕시코, 브라질, 스웨덴에서 테스트로 진행되고 있으며 틴더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틴더 개요 


틴더는 전 세계 190여개국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일일 2600만 건, 현재까지 누적 110억 건의 매칭이 이뤄진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앱이다.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틴더 홈페이지: http://www.gotinder.com

출처: 틴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