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7 (화)

스타트업

세컨핸드 셀렉트샵 도떼기마켓,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대규모 할인 기획전 실시

▲ 25일부터 3일간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기획전' 실시
▲ GAP, 랄프로렌, 타미 힐피거, 럭키슈에뜨 등 해외 인기 브랜드
▲ 정가 대비 최대 90% 할인에 추가 20~30% 할인을 더해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해





정가 56만원대의 DKNY 코트를 5만원대에 구매하고, 27만원대의 타미 힐피거 재킷을 4만원대에 구매하는 방법이 있다.


세컨핸드 셀렉트샵 도떼기마켓(대표 성시호, www.dottegi.com)은 美 최대 세일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GAP, 랄프로렌, 타미 힐피거, 럭키슈에뜨, 마크 제이콥스 등 직구족들이 선호하는 해외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진행되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기다리고 있던 직구족들이라면 이번 행사를 눈 여겨 볼 만 하다.

 

도떼기마켓은 중고 브랜드 의류를 MD가 직접 매입하고 관리하여 판매까지 담당하는 세컨핸드 셀렉트샵으로 모든 아이템은 단 하나씩만 준비되어 있으니 광클로 구매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준비한 도떼기마켓 MD팀 박준민 팀장은 "평소에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했지만,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에 맞게 상품에 따라 30% 추가 할인까지 제공하는 파격적인 기획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덧붙여 "지갑이 가벼워지는 연말, 보다 경제적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은 오는 25일 0시부터 도떼기마켓 웹과 모바일웹,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사, 이미지 제공 : 도떼기마켓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