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5 (화)

스타트업

자영업자를 위한 무료 홍보 어플 ‘전단지존’ 무제한 무료 인쇄 서비스 1000건 돌파


‘전단지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무제한 무료 인쇄서비스가 서비스 시작 9개월만에 1000건을 돌파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3천만원 정도로 무명의 소셜 벤처기업이 자영업자를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영업자의 홍보비를 직접적으로 절감하여 화제이다.


‘전단지존’에서 제공하는 무제한 무료 인쇄 서비스는 올해 1월부터 시작한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자영업자들이 어플을 통해 직접 만든 전단지 형태의 홍보물을 인쇄 요청을 하면, 뒷면에 스폰서 광고가 인쇄된 명함크기의 500장의 홍보물을 인쇄하여 택배비용만 받고 무료로 인쇄를 해준다. 즉, 인쇄물에 대한 제작비를 스폰서가 지불하여 자영업자는 무제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이다. 현재 뒷면 광고는 전단지존 어플 광고만 진행되고 있는데, 명함 뒷면에 전단지존 광고를 하고 나서 어플의 다운로드 수가 60% 증가하고, 잔존율이 기존의 5배 이상 상승하는 등 높은 광고효과를 보였다.


시전소프트의 홍준기 대표는 ‘무제한 무료 인쇄서비스의 확대로 광고를 하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은 무료로 홍보수단을 만들 수 있어 좋고, 스폰서 기업은 자영업자를 돕고 홍보 할 수도 있어 ‘전단지존’ 서비스가 추구하는 상생의 가치를 또 다른 측면에서 실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와 같은 뒷면 스폰서 광고방식이 앞으로 새로운 형태의 효과적인 광고로 자리 잡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전단지존’은 전단지를 이용한 자영업자를 위한 무료 홍보 어플로 광고 및 상점홍보, 구인, 실종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 레이아웃을 제공한다. 누구나 홍보하고자 하는 정보를 입력만 하면 쉽게 전단지를 만들어 인터넷에 배포해서 온라인 홍보에 이용할 수 있고, 필요하다면 무료로 인쇄를 해서 오프라인에서도 홍보할 수 있는 세계 최초 전단지 O2O 플랫폼이다.



기사, 이미지 제공 : 시전소프트

웹사이트 : https://www.flyerszone.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