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8 (일)

신상품,아이디어상품

베리핸썸, 렌즈통 결합한 스마트폰 케이스 개발

콘텍트렌즈통 폰케이스, SNS 히트상품
불금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 ,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렌즈를 빼고 끼며 보관할 수 있는 베리핸썸 폰케이스



베리핸썸이 개발한 렌즈통폰케이스
(사진제공: 베리핸썸)




실용적인 폰케이스 제조업체 BerryHandsome 김재학 예비창업자가 렌즈통을 스마트 폰에 결합하여 언제어디서든 자유롭게 콘텍트 렌즈를 끼고 뺄 수 있는 획기적인 스마트 폰 케이스를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사람 얼굴을 형상화 하여 눈 부분을 콘텍트렌즈 보관통으로 디자인 한 상품이다. 채플린, 가르마, 기철이 3종을 지난 5월 크라우드펀딩 와디즈를 통해 리워드 상품으로 진행했으며, 10대에서 20대 초반의 젊은 여성을 타켓으로 하여 SNS 유명 스타를 통해 홍보를 진행한 결과 이틀 만에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120%를 돌파하였다. 

김재학 예비창업자는 “젊은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인 콘텍트렌즈를 집에 두고 오거나 자주 잃어버려 편의점에서 식염수와 렌즈보관통을 재 구매하는 것을 보고 이번 아이템을 착안했다”며 “렌즈통 폰케이스를 통해 집에 넘쳐나는 렌즈통과 식염수를 또 구매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현재 베리핸썸 폰케이스를 개발한 김재학 예비창업자는 정부지원사업인 ‘창업인턴제’를 진행중이며 8월 중순 사업화 평가를 통해 베리핸썸 폰케이스를 본격적으로 스마트폰 주변기기 시장으로 진입할 계획이며 강원지식재산센터의 지원을 받아 특허1건, 디자인4건, 상표1건을 국내권리화 출원을 끝낸 상태이다. 또한 이번 7월 28일부터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2016 KITAS 스마트폰 주변기기, 엑서사리 전시회에 스타트업 기업으로 참가한다. 

앞으로 베리핸썸은 렌즈통 폰케이스의 세균 증식에 대한 안전성 검토와 인기캐릭터의 라이센스 획득, 내구성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며 추가적으로 화장품보관 폰케이스, 보조베터리 폰케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폰케이스, 자기방어 호신용 폰케이스를 개발 중에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