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2 (화)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 국항공권 예약서비스 시작


image credit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국내 스타트업 최초로 전세계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한다고 24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의 항공권 예약서비스는 전세계 항공권 예약서비스(GDS, Global Distribution Systems) 중개사인 ‘아마데우스’와의 제휴를 통해 선보인다. 대기 없이 확약 가능한 좌석만 최저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0월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알토스벤처스 등 총 5개 투자사로부터 70억원의 투자를 유치한 ‘마이리얼트립’은 단계적으로 이번 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3월에는 국내 스타트업에서는 처음으로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에서 항공권 발권 판매 승인을 받아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마이리얼트립은 자유여행객들과 현지 한인 가이드들을 연결해주는 중개 플랫폼을 주력으로 한국 최고의 자유여행 전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이번 항공권 예약까지 런칭하면서 자유여행자들에게 필요한 것을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타 회사와 차별화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데 더욱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마이리얼트립 웹 사이트 : https://www.myrealtri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