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5 (화)

스타트업

Awair(어웨어) 제21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미세먼지 및 화학물질에 취약한 영유아를 위한 실내 공기질 측정기 ‘어웨어 민트’ 전시
부스 방문객 대상 ‘어웨어 민트’ 특별 할인가 판매 및 미세먼지 마스크 증정 프로모션 진행


image credit : Awair


실내 공기 측정기 개발사 Awair(어웨어, 법인명 비트파인더)가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21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어웨어는 이번 서베키에서 공기 중 초미세먼지, 화학물질 등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아이들을 지킬 수 있는 실내 공기 측정기 ‘어웨어 민트(Awair Mint)’를 전시 및 판매한다. 지난달 국내에 공식 출시한 어웨어 민트는 ▲온도 ▲습도 ▲초미세먼지(PM2.5) ▲화학물질 4가지 요소를 실시간으로 측정, 표시해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들을 위한 종합적인 실내 공기 질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어웨어 앱에서는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육아, 알레르기 등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화된 공기 관리 솔루션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어웨어는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어웨어 민트 현장 할인 판매, 미세먼지 마스크 증정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부스 내 설치된 시연 코너를 통해 어웨어 민트의 올바른 사용법 및 어웨어 앱을 이용한 실내 공기질 관리 팁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어웨어는 과거 미국서 JPMA Baby Show, ABC Kids Expo 등 베이비 키즈 페어에 여러 차례 참가하며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Awair(어웨어) 노범준 대표는 “최근 극심한 실내외 초미세먼지 및 화학물질로 인해 영유아를 둔 가정의 불안감이 높아져 가고 있다“며 “어웨어 민트는 실내 종합 공기 질을 세밀하게 측정하고, 삼성서울병원과의 협업을 통해 맞춤형 공기 질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 어웨어 민트를 활용해 보다 건강한 육아 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 21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내 어웨어 부스는 제2 전시장 입구 왼편에 위치한 D-57에 마련된다.


어웨어(AWAIR) 소개

스마트 공기모니터 개발사 어웨어(AWAIR, 법인명 비트파인더)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맑고 깨끗한 환경에서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013년 말 실리콘밸리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어웨어는 2018년 현재 미국 아마존 공기 질 관련 상품 카테고리에서 평점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 영국 등 2,000개 도시, 60 개국 이상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웨어는 스마트 공기모니터를 기반으로 한 실내 환경 IoT 생태계 구축을 궁극적 목표로 SK 스마트홈, 구글 네스트, 아마존 인공지능 스피커 에코, IFTTT와의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B2C판매 외에도 학교, 호텔, 병원 등 공공 건물을 대시보드를 통해 통합관리하는 B2B 사업 또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웨어 웹사이트 : https://getawai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