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8 (금)

스타트업

직원 근무일정, 출퇴근기록, 급여정산 업무를 편리하고 빠르게 수행하는,'시프티' 설루션

매쉬업엔젤스로부터 투자 유치



2017년 3월 설립된  스타트업 '시프티'의 직원관리 설루션은 직원들의 근무 일정, 출퇴근 기록, 급여 정산 업무를 보다 편리하고 빠르고 수행하여 직원들의 근태 관리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편리함을 안겨주고 저렴한 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서비스 제공한다.


신승원, 홍동헌 공동창업자는 각각 캐나다 몬트리올과 밴쿠버에서 거주하던 중 2016년 중순, 북미에서는 활성화되어 있는 B2B를 겨냥한 SaaS 서비스들은 한국에서 찾아보기 힘들다는 문제를 논하며 '시프티' 창업을  결심한 후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시프티 앱은 영어 한국어 동시 서비스 중이고,  2017년 1월 현재 누적 다운로드 12,000건를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호주, 싱가포르, 필리핀, 덴마크, 영국, 러시아, 등지에서 이용. 전체 사용자의 10% 이상을 차지하는 등 다국어 기업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시프티는  매쉬업 엔젤스로부터 투자 유치를 하였다고  지난 23일 발표했다.


신승원 시프티 CEO는 "매쉬업 엔젤스로부터  투자유치 후 시프티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 품질 개선, 기능 고도화, 사용자 경험 개선 등에 집중하고 있으며 앞으로 대규모 직원 관리에 필수적인 시프티의 독보적 기능들을 더우 견고히 할 것이며, 이를 통해 기업들의 인사관리, 직원관리 업무의 효율성을 높임과 동시에 관리 비용을 절감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신승원, 홍동헌 공동창업자


About Team

신승원 대표: 제품 기획/개발

홍동헌 이사: 마케팅

박혜훈 개발자

양희창 개발자


image credits: 시프티

시프티 웹사이트 :  https://shiftee.io

관련기사